https://t-moa.com https://forkliftunion.com https://azitwork.com https://azitplat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 https://xn--vf4b27jrcqv3d41dq40b.com https://xn--vf4b27jka6h84a39s4pl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
본문 바로가기
이십오/비싼 라이터(골든 라이탄) - 완

골드라이탄-더빙판-오프닝

by 무-명- 2023. 8. 17.


싸움터가 용감합니다..

덧글

  • スナヲ 2010/04/14 21:52 # 답글

    너라면은 어디서 나온 라면인가요...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5 #

    골드라이탄에서...
  • 飛影 2010/04/14 21:54 # 답글

    싸움터는 용감하다.
    푸른 저 하늘은 싸움터다.
    푸른 저 하늘은 용감하다(?!?!)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5 #

    이런 덧글을 원했습니다.
  • Merkyzedek 2010/04/14 22:32 # 답글

    기억이 가물가물 하긴 한데 그리운 노래군요. 지금 보니까 꼬마애가 직접 로봇들을 때려눕히네요, 도대체 무슨...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6 #

   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포스트를 보시면 저 아이의 강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.
  • 청풍 2010/04/14 22:47 # 답글

    아 이..이거... 초등학교때 녹화해서 맨날보던거....'ㅁ' 반갑기 그지없네요... 노래도 완전반가운...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6 #

    저도 녹화된 테이프 안에 저게 있을 듯
  • TokaNG 2010/04/14 23:05 # 답글

    중간에 맨손으로 적들과 싸우는 주인공.
    ㄷㄷㄷ...
    적들도 로봇 아니었던가요?
    아이고 손이야~ ;ㅁ;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6 #

    그야말로 철권
  • Nine One 2010/04/15 09:31 # 답글

    싸움터는 용감했고 소년은 맨주먹으로 적의 로봇들을 부숩니다...

    히로시보다 강하잖아!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6 #

    히로시는 상대가 안 될 듯..
  • 은하은하 2010/04/15 10:35 # 삭제 답글

    그리운 저 노래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6 #

    옛날 노래가 좋네요.
  • 나이브스 2010/04/15 14:21 # 답글

    아.. 지금보니까 왜곡 덩어리...

    왜 싸움터가 용감한 건지...

    거기다 푸른 하늘도...

    게다가 로봇을 맨손으로 강타하는 주인공...
  • 이십오 2010/04/23 22:57 #

    저 놈은 사이보그보다 강합니다.

'이십오 > 비싼 라이터(골든 라이탄) - 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골드라이탄-24화  (0) 2023.08.17
골드라이탄-23화  (0) 2023.08.17
골드라이탄-22화  (0) 2023.08.17
골드라이탄-21화  (0) 2023.08.17
골드라이탄-20화  (0) 2023.08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