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십오/비싼 라이터(골든 라이탄) - 완 골드라이탄-더빙판-오프닝 by 무-명- 2023. 8. 17. 싸움터가 용감합니다.. 덧글 スナヲ 2010/04/14 21:52 # 답글 너라면은 어디서 나온 라면인가요... 이십오 2010/04/23 22:55 # 골드라이탄에서... 飛影 2010/04/14 21:54 # 답글 싸움터는 용감하다.푸른 저 하늘은 싸움터다.푸른 저 하늘은 용감하다(?!?!) 이십오 2010/04/23 22:55 # 이런 덧글을 원했습니다. Merkyzedek 2010/04/14 22:32 # 답글 기억이 가물가물 하긴 한데 그리운 노래군요. 지금 보니까 꼬마애가 직접 로봇들을 때려눕히네요, 도대체 무슨... 이십오 2010/04/23 22:56 #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포스트를 보시면 저 아이의 강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. 청풍 2010/04/14 22:47 # 답글 아 이..이거... 초등학교때 녹화해서 맨날보던거....'ㅁ' 반갑기 그지없네요... 노래도 완전반가운... 이십오 2010/04/23 22:56 # 저도 녹화된 테이프 안에 저게 있을 듯 TokaNG 2010/04/14 23:05 # 답글 중간에 맨손으로 적들과 싸우는 주인공.ㄷㄷㄷ...적들도 로봇 아니었던가요? 아이고 손이야~ ;ㅁ; 이십오 2010/04/23 22:56 # 그야말로 철권 Nine One 2010/04/15 09:31 # 답글 싸움터는 용감했고 소년은 맨주먹으로 적의 로봇들을 부숩니다...히로시보다 강하잖아! 이십오 2010/04/23 22:56 # 히로시는 상대가 안 될 듯.. 은하은하 2010/04/15 10:35 # 삭제 답글 그리운 저 노래 이십오 2010/04/23 22:56 # 옛날 노래가 좋네요. 나이브스 2010/04/15 14:21 # 답글 아.. 지금보니까 왜곡 덩어리...왜 싸움터가 용감한 건지...거기다 푸른 하늘도...게다가 로봇을 맨손으로 강타하는 주인공... 이십오 2010/04/23 22:57 # 저 놈은 사이보그보다 강합니다.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'이십오 > 비싼 라이터(골든 라이탄) - 완'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드라이탄-24화 (0) 2023.08.17 골드라이탄-23화 (0) 2023.08.17 골드라이탄-22화 (0) 2023.08.17 골드라이탄-21화 (0) 2023.08.17 골드라이탄-20화 (0) 2023.08.17 관련글 골드라이탄-24화 골드라이탄-23화 골드라이탄-22화 골드라이탄-21화
싸움터가 용감합니다..
덧글
푸른 저 하늘은 싸움터다.
푸른 저 하늘은 용감하다(?!?!)
ㄷㄷㄷ...
적들도 로봇 아니었던가요?
아이고 손이야~ ;ㅁ;
히로시보다 강하잖아!
왜 싸움터가 용감한 건지...
거기다 푸른 하늘도...
게다가 로봇을 맨손으로 강타하는 주인공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