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t-moa.com https://forkliftunion.com https://azitwork.com https://azitplat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 https://xn--vf4b27jrcqv3d41dq40b.com https://xn--vf4b27jka6h84a39s4pl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
본문 바로가기
이십오/대공마룡 잉여킹(가이킹) - 완

대공마룡-가이킹-18화

by 무-명- 2023. 8. 15.
꿈도 희망도 없는 제라성

그 안에 대공마룡을 물리쳐야 하는데 절대 무리일 듯

지금 이 짓도 지체하고 있는 건데...

150일로 안 될 것 같아서

방주를 만들었습니다.

침략은 침략대로 이민은 이민대로...

특정 종교라면 민감하게 반응할지도...

벌써 지구 도착

다들 지구인으로 위장했군요.

아직 세뇌 안 당한 산 박사 가족

마음대론 안 될 거다.

절대 용서 안 하겠죠.

옆에 비행기 지나가는데

바로 없애버립니다.

항의했지만

이민이나 침략이나 별 차이가 없군요.

욕만 먹었습니다.

괜히 비행기 건드려서 대공마룡 나오게 만들었군요.

어차피 비행기를 파괴했다면 좀 멀리 갈 것이지 가까운 곳에 자리 잡고

근처 마을을 접수합니다.

이제부터 저기에 살면 된다는데... 정말로 대책도 없이 이민을 추진했군요.

비행기 터진 곳 근처에 있는 방금 접수한 마을

역시 더 멀리 가야 했어.

산시로는 산 박사 가족을 만납니다.

순신간에 친해졌습니다.

암흑호러군단 난입

총에 맞아 쓰러집니다.

그럼 얘기해주고 쏠까?

나중에 후회 안 하려면 기절시키지 말고 죽였어야지.

깨워서 친절하게 가르쳐줍니다.

그 와중에도 산시로의 손은...

배신감을 느낍니다.

또 욕만 먹을 거야.

지구인 눈치 보는 외계인

진짜 바보 같은 소리입니다.

상부에 보고

어차피 가이잉여킹은 있으나 없으나 별 차이가...

바로 대공마룡을 공격합니다.

계속 바보 같은 소리만 하는 산 박사

결국 총에 맞아

쓰러집니다.

그래도 안 죽고 지구인들 구해주는군요.

안 통할 거라 생각했는데

생김새에 어울리지 않게 약했습니다.

이민자들 다 방주에 태웁니다.

그 중엔 산 박사의 가족도 있습니다.

다 태우고 도망치려는데

날 놔두고 가다니...

매머드의 분노

왜곡 아니고 진짜 매머드가 방주 공격한 것 맞습니다.

산 박사 가족을 포함한

산 박사 제외한 이민자 전원 사망

동료들을 죽일 사람한테 뭘 부탁한다는 건지...

벌써 가족을 포함한 동료 50여 명 죽었다는 사실도 모르고 눈을 감습니다.

덧글

  • 잠본이 2011/01/18 21:01 # 답글

   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T.T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8 #

    괜히 지구인편 들었다가...
  • 지나가는 저격수 2011/01/18 21:02 # 답글

    헐~ 차라리 사정 설명하고 양해를 구했으면,

    평화적으로 해결되지 않았을까? 라고 생각해봅니다.

    그러면 저딴 가이잉여킹이 일으키는 비극은 없었을텐데...

    역시 윗대가리가 바라야, 백성들이 편한겁니다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8 #

    그랬다면 대공마룡 가이킹은 조기종영..
  • 무상공여 2011/01/18 22:15 # 답글

    이민도 막가파! 침략이나 다름없군요;;;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8 #

    아무 생각 없는 외계인
  • 날림 2011/01/19 00:55 # 답글

    그러니까정식으로 이민절차를 밟고 들어왔더라면 이런 사태는 일어나지 않았을텐데 말이죠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8 #

    다리우스 대제 때문입니다.
  • 얄다바오트 2011/01/19 01:53 # 삭제 답글

    MIB를 통해서 온다면 편할텐데 왜 저런 삽질을..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7 #

    몰라서...
  • 공국진 2011/01/19 09:58 # 답글

    아아....한 가족이 전부;;;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7 #

    몰살..
  • 2011/01/19 10:51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7 #

    어떻게 쓰는 건지 모르겠습니다.(...)
  • 블랙 2011/01/19 11:24 # 답글

    http://blogfile.paran.com/BLOG_736949/201101/1295403669_a0007341_4d24716607987_conv.jpg.jpg

    다리우스 대재는 사실 유쾌한(...) 분이었군요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7 #

    180도만 돌리면 다른 사람 아니 안드로이드가 되죠.
  • 풍신 2011/01/21 10:56 # 답글

    뭐 이런 우울한 전개가..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36 #

    불쌍한 외계인들
  • 시바우치 2011/01/22 22:25 # 삭제 답글

    매머드가 공격한 부분이 왜곡이 아니었다니;;;; 대체 왜...............
  • 이십오 2011/01/22 22:27 #

    배신자 처단..
  • 2011/01/26 13:43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이십오 2011/01/29 09:56 #

    자꾸 인증을 요구하는군요. 귀찮아서 안 되겠습니다-_-
    회사에서는 방화벽에 다 막혀 있어서...

'이십오 > 대공마룡 잉여킹(가이킹) - 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대공마룡-가이킹-20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19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17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16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15화  (0) 2023.08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