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t-moa.com https://forkliftunion.com https://azitwork.com https://azitplat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 https://xn--vf4b27jrcqv3d41dq40b.com https://xn--vf4b27jka6h84a39s4pl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
본문 바로가기
이십오/대공마룡 잉여킹(가이킹) - 완

대공마룡-가이킹-7화

by 무-명- 2023. 8. 15.
그냥 거꾸로 쓰는 거죠.

효과가 저런 거라면 그냥 데스크로스가 더 나을 것 같습니다.

마무리도 암흑 괴수가 있어야 가능

가이킹은 몰라도 대공마룡은 힘들 듯

실패할 걸 대비해 밑밥을 깔아놓았습니다.

단지 그런 이유로 나가고 싶다는 산시로

그걸 허락하는 다이몬지 박사

조종은 분타가 하고

산시로는 관광

구경만 하는 게 지겨워져서 조사하고 싶답니다.

제발 얌전히 있어.

전직 야구선수의 특기가 잠수라니...

흔쾌히 허락하는 분타

잠수복 안 입냐?

그렇다고 해서 진짜 맨몸으로 나갈 건 없잖아.

산시로에 집착하는 암흑호러 군단

상어떼를 보냅니다.

방해하지 말고 가라고 해도

말 안 듣고 상어와 싸우다가

저럴 꼴 당하는 산시로

상어 안에는 암흑 조인이...

암흑 조인이고 나발이고 눈에 안 들어옵니다.

이 화상

산시로에게 산소통을 주고 혼자 상어떼와 싸우는 분타

상어도 전멸, 암흑 조인도 전멸

분타는 살아 남았습니다.

산시로 너 때문이다.

대인배 분타

이야기를 딴 데로 돌려야겠어.

기다리고 있었다.

역데스크로스!!!

안 통합니다.

그런데 암흑 괴수는 귀찮습니다.

넷사로 출동하는 분타

진정한 사나이 분타

암흑 괴수를 떼어냅니다.

이 부대에서 유일한 인재인 듯

대공마룡은 탈출했는데 분타 혼자 남아 고전합니다.

절규하는 산시로

이번엔 우정 파워로 평소와는 다를 것인가?

똑같습니다.

잔머리 굴리는 산시로

육지로 끌고 왔습니다.

승리를 확신하지만

물 밖으로 나온 고기한테 당합니다.

이거나 먹어라.

꼬리를 잘라

암흑 괴수의 면상에 던집니다.

가이킹의 무기보다 암흑 괴수의 꼬리가 더 강한 것 같군요.




카테고리 이름 쓸만한 게 생각나신 분은 덧글 좀..

덧글

  • 음음군 2010/11/26 21:42 # 답글

    오오 대인배 분타!!
    만날 산시로를 의심하던 누구와는 정말다릅니다 (음?)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1 #

    대원 선발 기준에 더더욱 의문이...
  • 날림 2010/11/26 21:51 # 답글

    역시 야구선수! 잠수는 못해도 던지는 건 잘하는군요. 사람마다 각각 특기가 있는 것입니다.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쓸데없이 잠수를 해서 사람 고생을...
  • 怪人 2010/11/26 22:21 # 답글

    .........생선에서 새가 나오다니. 신기하군요.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요리로 만들면 좋을 듯-_-
  • 무상공여 2010/11/26 23:05 # 답글

    그나마 멀쩡한 사람이 있어서 다행입니다. (;;)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한 명뿐이지만
  • 공국진 2010/11/26 23:29 # 답글

    그냥 가이킹을 분타가 조종했으면 좋겠습니다;;;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초능력자가 아니면 안 된다고 합니다.
  • 대젠거 2010/11/27 00:59 # 답글

    게이킹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게이가 없어서
  • Fatimah 2010/11/27 01:13 # 답글

    무기를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해나가긴 하지만...

    잉여킹 같은 것은 어떨까요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30 #

    적절하군요.
  • 블랙 2010/11/27 10:05 # 답글

    분타는 몸짱도 아니면서 왜 저런 수영복을....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29 #

    취향인 듯
  • 풍신 2010/11/27 16:33 # 답글

    사나이 분타!!! 수영복까지 사나...이?
  • 이십오 2010/11/28 13:29 #

    좀 잘 입지.
  • 겟타횽 2010/12/27 23:34 # 삭제 답글

    가이킹이 아니고 '까임'킹...

'이십오 > 대공마룡 잉여킹(가이킹) - 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대공마룡-가이킹-9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8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6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5화  (0) 2023.08.15
대공마룡-가이킹-4화  (0) 2023.08.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