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t-moa.com https://forkliftunion.com https://azitwork.com https://azitplat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 https://xn--vf4b27jrcqv3d41dq40b.com https://xn--vf4b27jka6h84a39s4pl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
본문 바로가기
이십오/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

겟타로보G-21화

by 무-명- 2023. 8. 13.
대피하라고 하니까

다들 뒤도 안 보고 도망칩니다.

사오토메 박사와 미치루는 안중에도 없습니다.

우리만 남았네.

그런데 겐키는 왜 저기 엎드려 있는 거야?

겐키를 사정없이 던집니다.

받을 수 있을 리가 없잖아요.

돈 많이 든 이번 연구소도 결국 무너지고 맙니다.

뒤늦게 날아온 겟타

그 비실비실한 로봇에게 몇 번이나 당했더라?

메카반월귀가 상대합니다.

반월귀는 스피드가 무기입니다.

료마가 무슨 재주로...

역시나...

하야토에게 떠넘깁니다.

싫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.

벤케이를 노리다니 현명한 선택

벤케이가 당하니 료마와 하야토도 대책 없이 당합니다.

끝내겠다더니

왜 바위를 부수는지...

저걸로 끝?

공룡들과는 달리 마무리를 할 생각이 있긴 있나 봅니다.

마무리로 무차별 폭격

연구소에...

없애야 하는 건 연구소가 아니라 겟타라고-_-

마무리 안 하는 건 공룡들과 다를 게 없군요.

역시 벤케이는 멀쩡합니다. 겟타가 약할 뿐

하야토가 크게 다쳤군요.

의리의 사나이 벤케이

료마는 도와줄 생각 안 하고 입으로만...

저 바위를 혼자 들었습니다.

겟타를 파괴했어야... 

던지는 바람에 상태가...

내가 못 받아서

못 받을 수도 있지.

그나저나 직원들은 다 도망가고 다섯 명 남았군요.

박사부터 찾아야지.

난 못 가.

모두 찾아보자고 해놓고 하야토 빠지니까 자신도 빠집니다.

역시 안 죽었네.

무너지는 연구소에 깔리는 건 흔한 일이었지.

그런 건 진작 좀..

미리 준비해뒀다가 당한 뒤에 개조합니다.

신무기 샤인 스파크를 장착합니다.

이제 스핀 컷터의 시대는 끝나는가.

좀 더 쉽게 쓸 수 있도록 개조는 안 되나요?

한 번 쓰면 에너지 다 떨어진다고...

꼭 만들어도 그런 무기만...

페달을 밟아야 되는데 하야토가...

하야토 다리 따위가 중요한 게 아냐!

그런 작전이 있을 리가 없지요. 있어도 료마가 행할 리가 없지요.

메카반월귀 발견

당한 건 확실하게 갚아줄 생각

벤케이는 비겁하게 뒤치기 따위는 안 합니다. 정정당하게 선전포고

심지어 먼저 공격할 기회를 줍니다.

폭탄이 아니고

그냥 철구입니다.

벤케이가 자기 같은 줄 압니다.

벤케이는 야구선수죠.

배트만 있으면 저런 공 따위는

간단하게 쳐냅니다.

메카반월귀 눈에 직격

눈 못 뜨는 메카반월귀에게 스트롱미사일

역시 벤케이답습니다.

이제 남은 건 메카요새귀

겟타빔으로

날개(?)를 박살냈지만

보조날개가 있습니다.

하지만 타고 있는 게 히드라잖아.

보조날개는 무기로 쓸만합니다.

샤인 스파크를 써야겠어.

페달을 밟고 가야 하는데 왜 나는 발이 움직이지 않을까?
 
박사 말과는 달리 에너지는 방출 안 되고

재시도 가능합니다.

고통을 참고 억지로 페달을 밟았습니다.

성공입니다.

메카요새귀에 돌격

하는 척하다가

살짝 빠지고

에너지 덩어리만 메카요새귀와 충돌

백귀 제국이 자랑하던 메카요새귀는 한 방에 박살나고

히드라는 추하게 도망칩니다.

뭘? 이긴 걸?

벤케이는 물어보나 마나일 테고 하야토는...


덧글

  • 알트아이젠 2011/10/02 09:07 # 답글

    슈로대때 나왔던 샤인 스파크의 료마 컷인이 저때 나오는거군요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4 #

    아마도 이제 계속..
  • 공국진 2011/10/02 09:13 # 답글

    갈수록 벤케이의 사나이다움과 료마의 치사함이 돋보이는군요;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4 #

    료마는 날로 치사해지는군요.
  • 怪人 2011/10/02 09:39 # 답글

    ................박사의 설명을 들어보니...그냥 자폭성 돌격기잖아 ! ..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4 #

    자폭하는 척하는 필살기입니다.
  • 봉군 2011/10/02 10:05 # 답글

    -_-;;;;;;;;;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4 #

    허허..
  • 잠본이 2011/10/02 11:00 # 답글

    역시 주인공은 벤케이.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4 #

    그렇죠.
  • 북두의사나이 2011/10/02 11:11 # 답글

    하야토:태웠어 태웠어 하얗게 불태웠어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8 #

    료마 때문에 혹사 당한 하야토
  • 쿄리 2011/10/02 11:14 # 답글

    벤케이의 위엄이 갈 수록 강화되는군요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8 #

    날이 갈수록 강해지는 벤케이
  • 풍신 2011/10/02 11:27 # 답글

    벤케이만 있으면 겟타는 무적!

    이때 히드라가 살아난게 백귀 제국의 패한 원인이겠군요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8 #

    료마가 상대였다면 좋은 승부였겠지만
  • 시무언 2011/10/02 11:29 # 삭제 답글

    벤케이는 만병통치약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8 #

    사기캐..
  • 드릴성인2M 2011/10/02 13:33 # 답글

    50m짜리 가로등.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8 #

    크고 아름다운 가로등
  • 존다리안 2011/10/02 14:06 # 답글

    백귀제국의 삽질의 행진은 언제쯤 끝날지.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9 #

    끝까지...
  • 凡人Suu 2011/10/02 15:18 # 답글

    하야토는 새하얗게 불탔군요.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09:59 #

    그래도 다음 화엔 멀쩡하게 나오겠죠.
  • 음음군 2011/10/02 16:02 # 답글

    의리의 싸나이 벤케이!!!
  • 이십오 2011/10/06 10:54 #

   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벤케이
  • Nine One 2011/10/02 16:25 # 답글

    하지만 정작 슈퍼로봇대전에는 겟타 포세이돈에는 야구빠따가 없습니다. 왜일까요?
  • 이십오 2011/10/06 11:03 #

    가로등이니까요.(...)
  • 제노 2011/10/02 18:47 # 답글

    탈출하라고 던진 겐키는 중상인데 남아있던 사오토메 박스는 겨우 붕대 조금 감은정도.
    그냥 같이 있을걸 왜 던져서..
  • 이십오 2011/10/06 11:03 #

    던지고 싶었을 뿐..
  • 오타큘라 2011/10/02 20:47 # 답글

    슈로대Z에서 나오는 저 컷인은 몇번을 봐도 참 정겹습니다
  • 이십오 2011/10/06 11:04 #

    저는 기억 안 납니다.
  • 날림 2011/10/02 21:30 # 답글

    버스터 홈런의 원조로군요...(먼눈)
  • 이십오 2011/10/06 11:06 #

    그렇겠군요..
  • 김캐리버 2011/10/03 03:48 # 삭제 답글

    사오토메 박사 "괜찮습니다. 겟타로보 시절부터 연구소 붕괴에는 익숙하니까요."
  • 이십오 2011/10/06 11:06 #

    흔한 일이죠..

'이십오 > 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겟타로보G-23화  (0) 2023.08.13
겟타로보G-22화  (0) 2023.08.13
겟타로보G-20화  (0) 2023.08.13
겟타로보G-19화  (0) 2023.08.13
겟타로보G-18화  (0) 2023.08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