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십오/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 겟타로보G-21화 by 무-명- 2023. 8. 13. 대피하라고 하니까다들 뒤도 안 보고 도망칩니다.사오토메 박사와 미치루는 안중에도 없습니다.우리만 남았네.그런데 겐키는 왜 저기 엎드려 있는 거야?겐키를 사정없이 던집니다.받을 수 있을 리가 없잖아요.돈 많이 든 이번 연구소도 결국 무너지고 맙니다.뒤늦게 날아온 겟타그 비실비실한 로봇에게 몇 번이나 당했더라?메카반월귀가 상대합니다.반월귀는 스피드가 무기입니다.료마가 무슨 재주로...역시나...하야토에게 떠넘깁니다.싫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.벤케이를 노리다니 현명한 선택벤케이가 당하니 료마와 하야토도 대책 없이 당합니다.끝내겠다더니왜 바위를 부수는지...저걸로 끝?공룡들과는 달리 마무리를 할 생각이 있긴 있나 봅니다.마무리로 무차별 폭격연구소에...없애야 하는 건 연구소가 아니라 겟타라고-_-마무리 안 하는 건 공룡들과 다를 게 없군요.역시 벤케이는 멀쩡합니다. 겟타가 약할 뿐하야토가 크게 다쳤군요.의리의 사나이 벤케이료마는 도와줄 생각 안 하고 입으로만...저 바위를 혼자 들었습니다.겟타를 파괴했어야... 던지는 바람에 상태가...내가 못 받아서못 받을 수도 있지.그나저나 직원들은 다 도망가고 다섯 명 남았군요.박사부터 찾아야지.난 못 가.모두 찾아보자고 해놓고 하야토 빠지니까 자신도 빠집니다.역시 안 죽었네.무너지는 연구소에 깔리는 건 흔한 일이었지.그런 건 진작 좀..미리 준비해뒀다가 당한 뒤에 개조합니다.신무기 샤인 스파크를 장착합니다.이제 스핀 컷터의 시대는 끝나는가.좀 더 쉽게 쓸 수 있도록 개조는 안 되나요?한 번 쓰면 에너지 다 떨어진다고...꼭 만들어도 그런 무기만...페달을 밟아야 되는데 하야토가...하야토 다리 따위가 중요한 게 아냐!그런 작전이 있을 리가 없지요. 있어도 료마가 행할 리가 없지요.메카반월귀 발견당한 건 확실하게 갚아줄 생각벤케이는 비겁하게 뒤치기 따위는 안 합니다. 정정당하게 선전포고심지어 먼저 공격할 기회를 줍니다.폭탄이 아니고그냥 철구입니다.벤케이가 자기 같은 줄 압니다.벤케이는 야구선수죠.배트만 있으면 저런 공 따위는 간단하게 쳐냅니다.메카반월귀 눈에 직격눈 못 뜨는 메카반월귀에게 스트롱미사일역시 벤케이답습니다.이제 남은 건 메카요새귀겟타빔으로날개(?)를 박살냈지만보조날개가 있습니다.하지만 타고 있는 게 히드라잖아.보조날개는 무기로 쓸만합니다.샤인 스파크를 써야겠어.페달을 밟고 가야 하는데 왜 나는 발이 움직이지 않을까? 박사 말과는 달리 에너지는 방출 안 되고재시도 가능합니다.고통을 참고 억지로 페달을 밟았습니다.성공입니다.메카요새귀에 돌격하는 척하다가살짝 빠지고에너지 덩어리만 메카요새귀와 충돌백귀 제국이 자랑하던 메카요새귀는 한 방에 박살나고히드라는 추하게 도망칩니다.뭘? 이긴 걸?벤케이는 물어보나 마나일 테고 하야토는... 덧글 알트아이젠 2011/10/02 09:07 # 답글 슈로대때 나왔던 샤인 스파크의 료마 컷인이 저때 나오는거군요. 이십오 2011/10/06 09:54 # 아마도 이제 계속.. 공국진 2011/10/02 09:13 # 답글 갈수록 벤케이의 사나이다움과 료마의 치사함이 돋보이는군요; 이십오 2011/10/06 09:54 # 료마는 날로 치사해지는군요. 怪人 2011/10/02 09:39 # 답글 ................박사의 설명을 들어보니...그냥 자폭성 돌격기잖아 ! .... 이십오 2011/10/06 09:54 # 자폭하는 척하는 필살기입니다. 봉군 2011/10/02 10:05 # 답글 -_-;;;;;;;;; 이십오 2011/10/06 09:54 # 허허.. 잠본이 2011/10/02 11:00 # 답글 역시 주인공은 벤케이... 이십오 2011/10/06 09:54 # 그렇죠. 북두의사나이 2011/10/02 11:11 # 답글 하야토:태웠어 태웠어 하얗게 불태웠어 이십오 2011/10/06 09:58 # 료마 때문에 혹사 당한 하야토 쿄리 2011/10/02 11:14 # 답글 벤케이의 위엄이 갈 수록 강화되는군요 이십오 2011/10/06 09:58 # 날이 갈수록 강해지는 벤케이 풍신 2011/10/02 11:27 # 답글 벤케이만 있으면 겟타는 무적!이때 히드라가 살아난게 백귀 제국의 패한 원인이겠군요. 이십오 2011/10/06 09:58 # 료마가 상대였다면 좋은 승부였겠지만 시무언 2011/10/02 11:29 # 삭제 답글 벤케이는 만병통치약 이십오 2011/10/06 09:58 # 사기캐.. 드릴성인2M 2011/10/02 13:33 # 답글 50m짜리 가로등... 이십오 2011/10/06 09:58 # 크고 아름다운 가로등 존다리안 2011/10/02 14:06 # 답글 백귀제국의 삽질의 행진은 언제쯤 끝날지... 이십오 2011/10/06 09:59 # 끝까지... 凡人Suu 2011/10/02 15:18 # 답글 하야토는 새하얗게 불탔군요... 이십오 2011/10/06 09:59 # 그래도 다음 화엔 멀쩡하게 나오겠죠. 음음군 2011/10/02 16:02 # 답글 의리의 싸나이 벤케이!!! 이십오 2011/10/06 10:54 #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벤케이 Nine One 2011/10/02 16:25 # 답글 하지만 정작 슈퍼로봇대전에는 겟타 포세이돈에는 야구빠따가 없습니다. 왜일까요? 이십오 2011/10/06 11:03 # 가로등이니까요.(...) 제노 2011/10/02 18:47 # 답글 탈출하라고 던진 겐키는 중상인데 남아있던 사오토메 박스는 겨우 붕대 조금 감은정도.그냥 같이 있을걸 왜 던져서.. 이십오 2011/10/06 11:03 # 던지고 싶었을 뿐.. 오타큘라 2011/10/02 20:47 # 답글 슈로대Z에서 나오는 저 컷인은 몇번을 봐도 참 정겹습니다 이십오 2011/10/06 11:04 # 저는 기억 안 납니다. 날림 2011/10/02 21:30 # 답글 버스터 홈런의 원조로군요...(먼눈) 이십오 2011/10/06 11:06 # 그렇겠군요.. 김캐리버 2011/10/03 03:48 # 삭제 답글 사오토메 박사 "괜찮습니다. 겟타로보 시절부터 연구소 붕괴에는 익숙하니까요." 이십오 2011/10/06 11:06 # 흔한 일이죠..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'이십오 > 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'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G-23화 (0) 2023.08.13 겟타로보G-22화 (0) 2023.08.13 겟타로보G-20화 (0) 2023.08.13 겟타로보G-19화 (0) 2023.08.13 겟타로보G-18화 (0) 2023.08.13 관련글 겟타로보G-22화 겟타로보G-20화 겟타로보G-19화 겟타로보G-18화
덧글
이때 히드라가 살아난게 백귀 제국의 패한 원인이겠군요.
그냥 같이 있을걸 왜 던져서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