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t-moa.com https://forkliftunion.com https://azitwork.com https://azitplat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 https://xn--vf4b27jrcqv3d41dq40b.com https://xn--vf4b27jka6h84a39s4pl.com https://인천사이트제작.com https://전주사이트제작.com
본문 바로가기
이십오/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

겟타로보-37화

by 무-명- 2023. 8. 12.
한 게 뭐 있다고...

쪽팔려.

매스컴 타서 기분 좋습니다.

따라가지 않기로 했습니다.

말은 저렇게 합니다만

그런 생각 해보기는 했냐?

그래서 호위로 붙은 게 시몬지(...)

공룡처럼 생긴 걸 보고

무차별 공격으로

박살냈는데

애들이 놀고 있는

유원지였습니다.

꺼져.

민폐도 이런 민폐가...

가라는 회의엔 안 가고 놀고 있습니다.

누군가 다가와서 아는 척합니다.

변장하려면 제대로 좀..

딱 봐도 인간이 아니네.

다짜고짜 집어던집니다.

혼자였다면 다 던져버렸을 텐데 미치루가 방해가 되어

결국 붙잡힌 사오토메 박사

그 무렵 겟타팀은 공룡 제국의 전투기를

파리 잡듯 때려잡고 있습니다.

물론 무사시는 무사시

미치루는 안 잡아간 바보 공룡들

미치루까지 잡아갔다면 이런 일 없었을 텐데...

거짓말

공룡 제국의 전차가 땅 파고 들어간 흔적입니다.

시몬지는 미치루만 데려가고

죠호는 버렸습니다.

무사시의 후배일 뿐 하야토의 후배는 아니죠.

메카자우르스가 나타난 덕분에

죠호는 살았습니다.

사오토메 박사는 공룡 제국에 끌려가는 중

또 설득을 해보려는 제왕 고르

아무도 안 이을 듯

그냥 죽여.

무슨 일이냐?

시몬지가 왔습니다.

메카자우르스 피해 도망쳤는데...

우연이 좀 심합니다.

알 게 뭐야.

구해줘도 불만이야.

겟타에 타고 싶었는데...

박사 구하고 힘차게 나온 건 좋았는데

방금 전과 똑같이 당합니다.

조종하는 건 너잖아.

무사시에게 책임 전가

겟타 3라고 다를 게 있나 생각했는데

맷집이 더 좋군요.

마무리는 내가 해주겠어.

마무리 당할 판

도끼 마구 휘둘렀는데

소 뒷걸음질 치다 개구리 잡은 격

힘들어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을 뿐

덧글

  • Nine One 2011/05/20 20:17 # 답글

    역시 주인공 보정!!! 우연이 너무 많다!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7 #

    아니면 이길 수가...
  • 초효 2011/05/20 20:18 # 답글

    공룡제국이나 사마대왕국이나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7 #

    붙으면 누가 이길지...
  • 음음군 2011/05/20 20:28 # 답글

    힘들면 가장 먼저드는 것이 집생각 이군요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6 #

   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
  • 우르 2011/05/20 21:05 # 답글

    역시 그 어떤 것보다 강한 주인공 보정이군요!
    그나저나 사오토메 박사는 료마들을 너무 믿는 듯 싶군요. 누가 잇는다고!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그냥 허세..
  • 회색인간 2011/05/20 21:06 # 답글

    이거 진짜 이런 개그였던가요...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얼추 비슷합니다.
  • 怪人 2011/05/20 21:24 # 답글

    이제 연구소 = 집 이 되어버린 삼총사.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갈 곳이 없는...
  • ArchDuke 2011/05/20 22:01 # 답글

    왜곡이 없어도 안습한 료마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그게 바로 료마의 본모습..
  • 잠본이 2011/05/20 23:03 # 답글

    박사가 붙잡힌 장면에서 미칠우 얼굴이 붉어진 까닭은? (...술이라도 마셨나)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좋은 일이...
  • 대젠거 2011/05/21 01:03 # 삭제 답글

    이제 겟타선이란거 뭔가 만만한 인간 하나 몰모트 삼아서 정해서 막 굴리는 존재 정도로밖에는 인식이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5 #

    어쨌든 비효율 에너지 겟타선..
  • 베르엔테 2011/05/21 02:02 # 답글

    고르제왕님 마무리가 너무 어설픈건지 겟타팀이 어설픈건지..셋이 덤벼도 공룡 한마리를 못 해치우고..^^;;;;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3 #

    인간이 공룡을 어떻게 이깁니까..라고 하고 싶어도 도마뱀
  • 이족보행 2011/05/21 03:06 # 답글

    이런 삼총사가 어쩌다가 진 겟타에서 업글이 되었는지 특히 료마..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2 #

    다른 사람으로 보시면 됩니다. 혹은 겟타선 때문에...
  • 잠본이 2011/05/24 21:06 #

    어차피 패러렐 월드라서 말이죠
  • 김캐리버 2011/05/21 05:22 # 삭제 답글

    파충류들의 사고방식은 이해 할 수 가 없군요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2 #

    인간으로선 알 수가...
  • 공국진 2011/05/21 09:08 # 답글

    사오토메 박사도 한 싸움 하시는군요;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2 #

    전공이 체육학인 듯..
  • 날림 2011/05/21 09:30 # 답글

    우연이 너무 지나치군요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2 #

    지나친 우연 남발은 짜증을 부르고..
  • 블랙 2011/05/21 09:31 # 답글

    http://pds18.egloos.com/pds/201104/25/41/a0007341_4db57824c3f97.jpg

    얼굴에 홍조가....

    무슨일이 있었던 거냐!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30 #

    좋은 일..
  • R쟈쟈 2011/05/21 10:05 # 답글

    겟타는 저노무 뽀록샷 남발 때문에 보면서 짜증이...==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18 #

    겟타만 그런 건 아니죠..
  • 광대 2011/05/21 10:09 # 답글

    흠냐 옛날애니들은 왤케 웃긴걸까요..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18 #

    지금 애니도 20년 후에 보면...
  • 풍신 2011/05/21 11:56 # 답글

    사오토메 박사가 싸우는 것을 보면, 겟타에 타면 나머지 3명보다 훨씬 잘 싸울 것 같은데 말이죠.
  • 이십오 2011/05/24 10:12 #

    무사시보단 나을지도...
  • agrandar el pene 2022/09/06 19:47 # 삭제 답글

    훌륭한 게시물입니다. 나는 이것이 지쳤다고 생각한다.

'이십오 > 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겟타로보-39화  (0) 2023.08.12
겟타로보-38화  (0) 2023.08.12
겟타로보-36화  (0) 2023.08.12
겟타로보-35화  (0) 2023.08.12
겟타로보-34화  (0) 2023.08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