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십오/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 겟타로보-37화 by 무-명- 2023. 8. 12. 한 게 뭐 있다고...쪽팔려.매스컴 타서 기분 좋습니다.따라가지 않기로 했습니다.말은 저렇게 합니다만그런 생각 해보기는 했냐?그래서 호위로 붙은 게 시몬지(...)공룡처럼 생긴 걸 보고무차별 공격으로박살냈는데애들이 놀고 있는유원지였습니다.꺼져.민폐도 이런 민폐가...가라는 회의엔 안 가고 놀고 있습니다.누군가 다가와서 아는 척합니다.변장하려면 제대로 좀..딱 봐도 인간이 아니네.다짜고짜 집어던집니다.혼자였다면 다 던져버렸을 텐데 미치루가 방해가 되어결국 붙잡힌 사오토메 박사그 무렵 겟타팀은 공룡 제국의 전투기를파리 잡듯 때려잡고 있습니다.물론 무사시는 무사시미치루는 안 잡아간 바보 공룡들미치루까지 잡아갔다면 이런 일 없었을 텐데...거짓말공룡 제국의 전차가 땅 파고 들어간 흔적입니다.시몬지는 미치루만 데려가고죠호는 버렸습니다.무사시의 후배일 뿐 하야토의 후배는 아니죠.메카자우르스가 나타난 덕분에죠호는 살았습니다.사오토메 박사는 공룡 제국에 끌려가는 중또 설득을 해보려는 제왕 고르아무도 안 이을 듯그냥 죽여.무슨 일이냐?시몬지가 왔습니다.메카자우르스 피해 도망쳤는데...우연이 좀 심합니다.알 게 뭐야.구해줘도 불만이야.겟타에 타고 싶었는데...박사 구하고 힘차게 나온 건 좋았는데방금 전과 똑같이 당합니다.조종하는 건 너잖아.무사시에게 책임 전가겟타 3라고 다를 게 있나 생각했는데맷집이 더 좋군요.마무리는 내가 해주겠어.마무리 당할 판도끼 마구 휘둘렀는데소 뒷걸음질 치다 개구리 잡은 격힘들어서 빨리 집에 가고 싶을 뿐 덧글 Nine One 2011/05/20 20:17 # 답글 역시 주인공 보정!!! 우연이 너무 많다! 이십오 2011/05/24 10:37 # 아니면 이길 수가... 초효 2011/05/20 20:18 # 답글 공룡제국이나 사마대왕국이나... 이십오 2011/05/24 10:37 # 붙으면 누가 이길지... 음음군 2011/05/20 20:28 # 답글 힘들면 가장 먼저드는 것이 집생각 이군요. 이십오 2011/05/24 10:36 # 내 쉴 곳은 작은 집 내 집 뿐이리 우르 2011/05/20 21:05 # 답글 역시 그 어떤 것보다 강한 주인공 보정이군요!그나저나 사오토메 박사는 료마들을 너무 믿는 듯 싶군요. 누가 잇는다고!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그냥 허세.. 회색인간 2011/05/20 21:06 # 답글 이거 진짜 이런 개그였던가요......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얼추 비슷합니다. 怪人 2011/05/20 21:24 # 답글 이제 연구소 = 집 이 되어버린 삼총사....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갈 곳이 없는... ArchDuke 2011/05/20 22:01 # 답글 왜곡이 없어도 안습한 료마...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그게 바로 료마의 본모습.. 잠본이 2011/05/20 23:03 # 답글 박사가 붙잡힌 장면에서 미칠우 얼굴이 붉어진 까닭은? (...술이라도 마셨나)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좋은 일이... 대젠거 2011/05/21 01:03 # 삭제 답글 이제 겟타선이란거 뭔가 만만한 인간 하나 몰모트 삼아서 정해서 막 굴리는 존재 정도로밖에는 인식이... 이십오 2011/05/24 10:35 # 어쨌든 비효율 에너지 겟타선.. 베르엔테 2011/05/21 02:02 # 답글 고르제왕님 마무리가 너무 어설픈건지 겟타팀이 어설픈건지..셋이 덤벼도 공룡 한마리를 못 해치우고..^^;;;; 이십오 2011/05/24 10:33 # 인간이 공룡을 어떻게 이깁니까..라고 하고 싶어도 도마뱀 이족보행 2011/05/21 03:06 # 답글 이런 삼총사가 어쩌다가 진 겟타에서 업글이 되었는지 특히 료마..... 이십오 2011/05/24 10:32 # 다른 사람으로 보시면 됩니다. 혹은 겟타선 때문에... 잠본이 2011/05/24 21:06 # 어차피 패러렐 월드라서 말이죠 김캐리버 2011/05/21 05:22 # 삭제 답글 파충류들의 사고방식은 이해 할 수 가 없군요... 이십오 2011/05/24 10:32 # 인간으로선 알 수가... 공국진 2011/05/21 09:08 # 답글 사오토메 박사도 한 싸움 하시는군요; 이십오 2011/05/24 10:32 # 전공이 체육학인 듯.. 날림 2011/05/21 09:30 # 답글 우연이 너무 지나치군요 이십오 2011/05/24 10:32 # 지나친 우연 남발은 짜증을 부르고.. 블랙 2011/05/21 09:31 # 답글 http://pds18.egloos.com/pds/201104/25/41/a0007341_4db57824c3f97.jpg얼굴에 홍조가....무슨일이 있었던 거냐! 이십오 2011/05/24 10:30 # 좋은 일.. R쟈쟈 2011/05/21 10:05 # 답글 겟타는 저노무 뽀록샷 남발 때문에 보면서 짜증이...== 이십오 2011/05/24 10:18 # 겟타만 그런 건 아니죠.. 광대 2011/05/21 10:09 # 답글 흠냐 옛날애니들은 왤케 웃긴걸까요... 이십오 2011/05/24 10:18 # 지금 애니도 20년 후에 보면... 풍신 2011/05/21 11:56 # 답글 사오토메 박사가 싸우는 것을 보면, 겟타에 타면 나머지 3명보다 훨씬 잘 싸울 것 같은데 말이죠. 이십오 2011/05/24 10:12 # 무사시보단 나을지도... agrandar el pene 2022/09/06 19:47 # 삭제 답글 훌륭한 게시물입니다. 나는 이것이 지쳤다고 생각한다.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백업 '이십오 > 셋이 합쳐 아이큐 백(겟타)'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타로보-39화 (0) 2023.08.12 겟타로보-38화 (0) 2023.08.12 겟타로보-36화 (0) 2023.08.12 겟타로보-35화 (0) 2023.08.12 겟타로보-34화 (0) 2023.08.12 관련글 겟타로보-38화 겟타로보-36화 겟타로보-35화 겟타로보-34화
덧글
그나저나 사오토메 박사는 료마들을 너무 믿는 듯 싶군요. 누가 잇는다고!
얼굴에 홍조가....
무슨일이 있었던 거냐!